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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 원격 데스크탑 기록삭제 방법

1.윈도우 레지스트리 편집

Windows 키 + R 키를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열고 regedit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다음 레지스트리 키로 이동합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Terminal Server Client\Servers

삭제하고자 하는 접속 기록에 해당하는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삭제를 선택합니다.

2.파일 삭제

윈도우 탐색기를 열고 다음 경로로 이동합니다.
C:\Users\<사용자 이름>\Documents
Default.rdp 파일을 찾아 삭제합니다.

3.주의사항

레지스트리 편집은 주의를 해야 합니다. 잘못된 편집으로 시스템문제를 발생시킬수 있기때문에 신중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