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간혹 작동이안되거나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 이방법을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해결 하실수 있는 내용들을 찾아 보았습니다.
1.KT 공유기를 리셋
KT공유기 전원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한 후에 작동이 되고 있으면 간단하게 공유기 전원 코드를 뽑아서 3-10초 정도 후에 다시 꽂아주는 것이 가장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2.kt 공유기 랜선 연결확인
공유기와 모뎀 그리고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와이파이에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아 하고 확인후에는 랜선을 뽑았다 다시 연결하거나 랜선에 결선이 날수도 있기때문에 랜선을 교체해 연결해 보세요.
3.kt 모뎀리셋하기
kt 모뎀에 전원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한후에 3-15초정도의 시간을 두고 코드를 뽑아 놓고 기다리며 다시 연결하여 주세요 그리고 kt모뎀 뒷편에 있는 RESET버튼을 한번 눌러서 리셋을 해주고 기다려줍니다.
4.kt 고객센터에 문의 하기
위에 3가지 방법으로 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kt 고객센터에 100번으로 연락을 하여 문의를 하는 것이 좋으며 간혹 건물의 통신선 문제로 인해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kt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면 고객센터에서 핑테스트등 여러가지확인을 하면 안될경우에는 AS방문신청을 해서 조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5.결론
인터넷이 안되는 원인은 여러가지 다양한 요소들이 있으며 간단한 연락을 통하여 고객센터에 조치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