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구글에서 도메인 백링크 검사하는 방법

도메인 백링크 검사하는 방법

구글에서 내도메인을 등록했을 경우에 백링크가 걸려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를 검색하거나 도메인 등록을 할 경우에 내가 구매하거나 살 도메인에 백링크가 걸려있는지 간단하게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백링크 검사기

백링크 검사기라고 들어보셨나요 ? 간단한 방법으로 조회할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글에 걸린 내 글들이나 불필요한 스팸링크들을 간단하게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해서 주소를 넣어주고 백링크 확인만 해주면 됩니다 . 그럼 내 도메인에 백링크가 얼마나 걸려있는지 조회해줍니다. 사이트에 걸린 스팸 사이트들도 리스트로 나옵니다.

https://ahrefs.com/backlink-checker/

회원가입도 없고 광고도 없으니 간단하게 조회 가능합니다. 한번 들어가 보셔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도메인의 스팸지수 확인 하기

도메인의 스팸 지수를 간단한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도메인 주소를 넣어주고 체크하시면 도메인 지수를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https://www.dapachecker.org/

사이트에 접속하면 최대 5개 까지 도메인 점수를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가입은 하실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도메인 점수를 체크해 볼수 있으며 가입없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https://websiteseochecker.com/domain-authority-checker/

간단한 url을 입력해서 넣는 구조로 되어 있으니 참조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도메인을 구입하고 글을 써도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흔히 샌드 박스기간이라고 하며 샌드박스기간에는 구글에 노출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을 좀더 빨리 해결하기 위해 도메인 점수가 높은 도메인을 구하여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편이라고 하네요. 즉 오래된 사이트는 그만큼의 신뢰가 있다고 판단을 하는 것 같으며 양질의 글을 써주면서 스팸성 글을 작성을 안하는 것이 일반적인 이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